2019 Chevrolet 실버라도 리뷰: 8가지 모델, 6가지 엔진, 동급 최고의 화물 볼륨을 가진 대형 픽업트럭

동급 최고의 화물 볼륨을 포함한 대형 트럭의 가장 기능적인 공간

성능 향상을 위한 혼합 재료 사용으로 최대 450파운드 더 가볍게

새로운 Duramax 3.0L V6 디젤을 포함하여 6가지 엔진/변속기 선택 가능

8가지 모델, 각각 다른 트럭 고객에 대한 독특한 개성을 가진 모델


쉐보레는 브랜드의 첫 번째 트럭이 1918년 고객들에게 소개된지 정확히 100년이 지난 오늘, 차세대 실버라도를 소개했습니다. All-New Silverado는 모든 대형 트럭의 가장 기능적인 적재공간을 갖춘 Chevy 트럭의 다음 세기를 위한 코스를 설정하고, 성능 향상을 위해 최대 450파운드까지 무게가 적게 나가고, 다양한 트림 및 엔진 조합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제품 개발, 구매 및 공급 체인의 마크 루스 제너럴 모터스 부사장은 "신규 Silverado를 통해 우리는 최고의 트럭을 얻어 더욱 향상된 성능을 얻었습니다."면서 "이 차는 휠베이스가 더 길고 승객과 화물량이 더 많으며, 우리의 혼합 재료 전략과 대량 감량 전문 기술 덕분에 새 트럭은 현재 모델보다 450파운드 가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크고, 더 기능적이며, 더 기능적인 적재공간

"트럭 고객은 무엇보다도 기능과 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이어"고급스러운 고국을 포함한 모든 트럭은 할 일이 있는 작업 트럭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일'이라고 부르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작업을 더 생산적이고 더 즐겁게 해주는 수작업에 가장 적합한 도구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풀사이즈 트럭의 수석 엔지니어인 Tim Herrick은 말했습니다. 



적재공간은 모든 픽업의 특징이며 적재공간 설계는 오랫동안 쉐비 트럭의 강점이었습니다. 이러한 강도를 높이기 위해 2019 Chevrolet 실버라도 1500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많은 화물을 적재할 수 있으며, 1,783리터의 용량을 제공하는 쇼트박스로 경쟁사의 쇼트박스보다 최대 20% 더 많은 용량을 제공합니다. 이 볼륨의 대부분은 바닥의 최대 폭을 거의 7인치로 넓힘으로써 만들어졌습니다. Chevrolet 액세서리는 휠 웰에 맞는 보관함을 제공하며, 짧은 박스 모델을 위한 잠금식 화물 공간을 200리터 가까이 제공하는 동시에 4 x 8장의 합판을 화물 바닥에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전과 같이 Silverado에는 롤 형식의 고강도 강철 바닥이 있습니다. 최적의 강도와 질량을 위해 항복 강도가 340에서 500 메가파스칼로 증가하면서 고품질의 강철이 사용됩니다.



Silverado는 이제 12개의 고정식 타이다운을 가졌고, 9개의 이동 가능한 타이 포인트도 있어 화물 유연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키 리모컨, 내부 버튼 또는 손으로 작동할 수 있는 동급 전용 파워 업/다운 테일게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으로는 강철 발 부츠를 보다 잘 수용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작업 조명, 120볼트 전원 콘센트 및 클래스 전용 코너스텝 범퍼의 대형 컷아웃이 있습니다.




더욱 길어진 휠베이스, 더욱 가벼워진 중량

최대 3.9인치(100mm) 길이의 휠베이스와 1.6인치(41mm) 더 긴 전체 길이를 포함하여 신형 실버라도는 이전보다 더 큰 규모로, 더 많은 화물과 더 많은 실내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 차는 또한 V-8 모델을 비교할 때 오늘날의 트럭보다 450파운드(204 kg) 더 가볍습니다.



중량 감소는 다음 세대의 트럭 전체에 걸쳐 혼합 재료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고급 제조 공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Chevrolet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재료를 사용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질량, 내구성, 안전 및 기능성에 대한 모든 구성요소를 최적화할 수 있었습니다.



혼합 재료 사용으로 인해 차체는 이전보다 88파운드(40 kg) 가볍습니다. 모든 외부 스윙 패널(도어, 후드 및 테일게이트)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고 고정 패널(펜더, 루프 및 침대)은 강철로 제작됩니다. 기초 안전 케이지는 7가지 등급의 강철을 사용하며, 각각은 특정 용도에 맞게 제작됩니다.



2019 Chevrolet 실버라도는 6가지 엔진/변속기 조합으로 제공되며, 고객에게 우선순위에 가장 적합한 성능, 효율성 및 가치 조합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즉시 연비를 최적화해야 하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모든 실린더를 능동적으로 차단하는 업계 최초의 동적 연료 관리 기능이 포함된 5.3L 및 6.2L V-8이 포함됩니다. 이 업계 최초 기술의 결과는 요구될 때 즉각적인 전력과 인상적인 효율입니다.



아울러 완전히 새로운 듀라맥스 3.0L 인라인 6개 터보 디젤 엔진으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Chevrolet은 Equinox, Cruze, Colorado, Express, Silverado 1500, Silverado HD 및 향후 Silverado 중작업 모델을 포함하여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더 많은 세그먼트와 모델에 디젤 엔진을 제공합니다. 3.0L 디젤 및 6.2L 엔진은 새로운 하이드라-매틱 10단 자동 변속기와 더불어 시동/정지 기술과 함께 사용되어 최적의 성능과 효율을 제공합니다.

 


"트럭 고객들은 대중을 위해 '가장 적합한' 트럭이 아니라 완벽한 트럭을 원한다고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면서 "이러한 통찰력은 합리적인 가격의 워크 트럭에서 호화로운 고국까지 각각 다른 고객에 맞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8가지 모델로 우리의 디자인 전략을 형성했습니다."라고 제너럴 모터스의 글로벌 디자인 부사장 마이크 심코가 전했습니다.




신형 실버라도의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또한 놀라울 정도로 공기역학적입니다. 프론트 그릴의 핵심 요소는 6세대 카마로(Camaro)에 도입된 것과 유사한 프론트 기능 에어 커튼으로, 프론트 휠 웰 주위로 공기를 전달하여 공기역학적 드래그를 줄여 줍니다. 강력한 측면 프로필은 공기를 테일게이트 립으로 유도하여 침대의 바람 드래그를 줄여주는 후면의 통합 스포일러를 포함하여 공기역학적 특성을 더욱 개선해 줍니다. 이런 변화들은 공기역학적 효율의 7% 증가를 가져옵니다.



내부 디자인 또한 고객의 피드백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트럭 소유자들은 화물 운반과 운송을 위해 자신의 차량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의 최우선 과제는 보다 편안한 좌석, 더 많은 실내 화물 보관 및 보다 기능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제어였습니다.


이에 따라, 시트는 늘어났고, 2열 시트는 현재 3인치의 추가 뒷좌석 레그룸과 43.8인치의 리어 레그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저장 옵션에는 장갑이나 고정 스트랩과 같은 작은 물품을 고정하기 위해 두 번째 열 좌석에 통합된 두 개의 10-리터 빈과 두 번째 행 좌석에 있는 24-리터짜리 대형 보관함 및 2개의 보관함이 포함됩니다.



Silverado는 이미 4G LTE Wi-Fi 연결, Apple Car Play, Android Auto, 무선 전화 충전, OnStar 안전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품이었습니다. 2019년에는 새로운 안전 편의 기능이 등장해 리더십이 개선됩니다.



Chevy의 첨단 추적 시스템용 카메라는 히치뷰와 동적 백업 가이드라인을 모두 갖추고 있어 트레일러를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스티어링 휠이 회전할 때 겹치는 빨간색 노란색 선이 회전하여 대상인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아울러 카메라를 히치뷰에 놓고 주차 위치로 이동하면 주차 브레이크가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트레일러가 여러 개인 경우 최대 5개의 트레일러 프로필을 설정하여 마일 주행, mpg 및 변속기 온도를 추적하고 해당 트레일러에 대한 브레이크 게인 메모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북미에서는 픽업트럭을 주로 보트와 말, 또는 농장을 소유한 고객들이 주로 구매하게 되며 이를 타겟으로 마케팅을 펼친다고 합니다. 게다가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한번 실버라도를 보유했다면 다음 픽업트럭 또한 실버라도가 될 정도라고 합니다. 쉐보레 실버라도의 경쟁 모델로는 토요타 툰드라와 닛산 타이탄이 유력하죠. 포드의 F-150 있긴 하지만 신형 모델이 아직 출시되지 않아 빅3 구도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2019 쉐보레 실버라도의 트림별 세부 가격은 Double Cab & Standard bed 와 Crew Cab & Short bed으로 나뉘며 Work Truck $33,695, Custom $36,095, Custom Trail Boss (4x4 only) $40,995, LT $38,395, RST $40,295, LT Trail Boss (4x4 only) $47,395, LTZ $44,495, High Country  $54,495 로 시작합니다. (세금, 직함, 면허, 옵션 장비 및 딜러점 수수료를 제외합니다. 달리 언급하지 않는 한 2WD)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