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르노 클리오 리뷰, 120대 한정 스틸 에디션 출시

르노의 120년 헤리티지를 담은 특별 에디션 '스틸 에디션' 출시

블랙 벨벳 시트 및 레이징 기법 사용한 에어벤트 그리고 테칼

유로6c 배출가스규제 대응에도 유지된 가격대 


유럽이 인정한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의 19년형 모델의 등장과 함께 르노의 120년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모델, 스틸(STEEL)에디션도 함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클리오 스틸 에디션은 르노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 단 120대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모델로, 스틸 전용 외관과 내부 데코레이션으로 은은하고 세련된 느낌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익스테리어 사이드에 부착된 STEEL 배지를 비롯하여 블랙 아웃사이더 미러와 사이드 몰딩, 블랙 투톤 알로이 휠을 더했고, 육각형 모양의 스틸 전용 데칼을 부착해 한정판이라는 걸 강조합니다.




스틸 에디션의 인테리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시트와 레이징 기법을 사용한 에어벤트 그리고 STEEL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로 꾸몄습니다. 뿐만 아니라,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풀 오토 에어컨,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열선시트, 전방경보시스템 등 주요 사양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여 풀옵션 트림은 인텐스와의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클리오 스틸 에디션은 '아이스 화이트', '머큐리그레이', '디아망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특히 아이스 화이트 컬러의 경우 깔끔한 색상으로 스틸 에디션의 데코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신규 컬러입니다. 여기에 스틸 에디션의 가격을 2155만원(개소세 인하 기준)으로 책정해 희소성에 가격경쟁력을 더했습니다.



게다가 2019 르노 클리오는 강화된 디젤 배출가스 규제(유로6C) 대응으로 제조 원가가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18년형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되며 클리오 젠(ZEN)트림은 1954만원, 인텐스(INTENS) 트림은 2278만원에 판매 됩니다.




한편,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 대의 가격표를 지니면서도, 르노삼성차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수입 모델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 소형차 특유의 역동적 주행성능, 최대 1146ℓ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과 높은 연비 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