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르노삼성 SM6(Talisman) F/L 이런 모습? 스파이샷 디자인 출시일 가격
- 차한잔/차이야기
- 2019. 5. 15. 07:30
유럽에서 포착된 스파이샷, 국내 출시는 언제?
르노 탈리스만은 중간 주기 리프레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시제품은 남유럽에서 순항하는 스파이더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최신 스파이 사진 덕분에, 우리는 2021년 르노 탈리스만에서 사소한 외부 업그레이드를 볼 수 있지만 그 원형이 현재의 모델과 다르지 않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죠.
하지만, 새로운 르노 탈리스만은 분명 추가 업그레이드를 도입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터보차지 가솔린 엔진과 추가 실내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르노는 매우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Kadjar와 Clio 모델을 다시 디자인하기를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르노는 기본적으로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 않았죠. 탈리스맨에게도 같은 이야기가 이어지고 있어 향후 르노의 라인업의 풀체인지도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수많은 변화와 함께 하는 르노 SM6(Talisman)
최근 스파이더링한 메간 해치백처럼 2021년형 르노 탈리스맨도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시제품은 어떤 부분, 특히 앞쪽에 위장복을 입습니다. 앞쪽 페시아에 대한 수많은 업데이트가 분명합니다. 우리가 본 바로는, L자 모양의 LED 스트립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이 약간 더 크고 하부 범퍼에 새 트림이 장착되었습니다. 그릴은 이제 수평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헤드램프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뒷면에서는, 리어램프들이 더 자세한 내용과 새로운 내부 그래픽을 얻고 있습니다. 여기에 리어 범퍼도 조여져 있습니다. Talisman은 Reno Escape MPV 모델을 뒷받침하는 동일한 CMF-CD 플랫폼을 사용할 것입니다. Raguna 모델과 달리 Talisman은 5도어 모델이 아니지만 지상고가 낮습니다.
업그레이드 되는 인테리어?
스파이샷으로는 실내를 확인 할 수 없지만 추가적인 내부 업그레이드를 제안합니다. 하지만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르노 탈리스맨은 같은 인테리어 디자인과 인테리어 배치를 이어갑니다. 센터 콘솔과 대시보드에서 변경 사항이 발생합니다. 여기에 새로운 장식 옵션이 눈에 띕니다.
르노가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대부분 시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회색과 같은 밝은 내부 색상도 포함됩니다. 현재 모델은 검은색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대시보드는 이제 사라집니다. 프랑스 자동차 제조업체는 더 가벼운 장식 색상도 도입할 수 있습니다. 탈리스만이 더 많은 표준 장비를 제공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2021 르노 탈리스만 파워트레인
탈리스만은 지난 몇 년간 수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2021 르노 탈리스만은 수많은 드라이브트레인 옵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결국, 이 엔진은 유럽과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모델만 판매돼 왔던 내수 시장에서 새로운 파워트레인, 디젤 엔진이 장착된 SM6가 출시 될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2021 탈리스맨이 수많은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200마력과 295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2.0리터 터보차저로 시작합니다. 또한 1.8L TCe는 225 HP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6L 터보차저 모델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격 및 릴리스 날짜
2021년형 르노 탈리스맨의 가격은 크게 오르지 않을 전망입니다. 이것은 새 세단의 가격이 2만 2천 달러에서 2만 5천 달러 사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탈리스맨의 매출은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이 세단은 VW 파사트나 스코다 슈퍼브와 같은 다른 유럽 경쟁사들에 뒤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의 가용성은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2021년형 탈리스맨은 내년 가을에 판매에 들어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