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Z4 (3세대), 스포츠카의 로드스터 국내 출시
- 차한잔
- 2019. 3. 19. 07:30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라, BMW Z4
자유롭고 스포티한 BMW 뉴 Z4 로드스터의 루프가 열리는 순간, 한계를 뛰어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시작됩니다. 파워풀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진보적인 디자인을 갖춘 BMW Z4 로드스터에서 도로와 하늘 사이 펼쳐지는 자유를 만끽해 보십시오.
BMW 코리아가 3세대 뉴 Z4 국내 출시 라인업을 공개하고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에는 뉴 Z4 sDrive20i 스포츠 라인과 뉴 Z4 sDrive20i M 스포츠 패키지를 먼저 선보이며, M 퍼포먼스 모델인 뉴 Z4 M40i는 하반기 출시 예정입니다.
열정을 자극하다.
도로위를 지배하는 샌프란시스코 레드 메탈릭 색상이 BMW Z4 로드스터에 강렬함을 더하고 뚜렷한 캐릭터 라인이 근육질 실루엣과 만나 역동적인 조합을 완성합니다.
3세대 뉴 Z4는 Z4만의 새로운 메쉬 디자인의 키드니 그릴과 헤드라이트로 꾸며졌습니다. 특히 헤드라이트는 BMW 브랜드 최초로 유일하게 수직형 헤드라이트가 적용됐으며 20i 모델에는 LED 헤드라이트, M40i 모델에는 풀 LED 헤드라이트가 적용됩니다.
화살표 형태의 윤곽선으로 펼쳐진 보닛은 클래식 스포츠카의 특징을 보여주며, 보닛 측면에서 후미등까지 뻗은 상단 캐릭터 라인과 대형 에어 브리더에서 뒷바퀴 휠 아치까지 이어지는 하단 캐릭터 라인은 뉴 Z4를 둘러싼 공기의 흐름을 형상화하며 원활하게 하며, 트렁크 상단의 일체형 스포일러와 3D 테일라이트가 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아름다움을 뿜어내다.
간결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된 BMW Z4의 인테리어 스타일과 함께 수준 높은 퀄리티의 드라이빙을 즐겨 보십시오.
운전자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최초로 헤드레스트 일체형 M 스포츠 시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 모델에 버네스카 내장 가죽과 함께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스포츠 스티어링 휠(M 스포츠 패키지, M40i), 센사택 대시보드가 인테리어에 적용됐습니다. 이외에도 시트 뒤쪽의 수납 공간, 센터 암레스트 아래 위치한 컵홀더, 대형 포켓, 옵션으로 제공되는 윈드 디플렉터를 통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야망을 펼쳐라.
BMW Z4 (3세대)는 387마력, 500Nm의 토크를 뿜어내는 파워풀한 M 트윈파워 터보 엔진.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와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단 몇 초만에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압도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10초.
전동식 소프트탑은 시속 최대 50km/h 구간까지 10초 이내에 자동으로 개폐됩니다. 소프트탑 적용으로 경량화뿐만 아니라 트렁크 공간 확보 역시 개선되었으며, 뉴 Z4는 소프트탑의 개폐와 상관없이 트렁크 용량이 180리터(탑 오픈시)에서 281리터로 늘어났습니다.
요스 반 아스.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어플리케이션 총책임자는 "BMW Z4 로드스터의 컨셉트는 민첩성과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에 맞춰져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MW 뉴 Z4의 가격은 뉴 Z4 sDrive20i M 스포츠 라인 6,520만원, 뉴 Z4 sDrive20i M 스포츠 패키지가 6,710만원(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7월 이후 출시 예정인 뉴 Z4 M40i는 9,070만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