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로그 스포츠,더욱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돌아오다.

로그같으면서도 로그 같지 않은 2020 닛산 로그 스포츠

2020년형 닛산 로그 스포츠가 올 가을 출시된다. 컴팩트 SUV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뛰어난 연비와 견고한 성능을 갖춘 단일 엔진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는 매우 현대적이고 스포티해 보입니다. 뭐랄까, 외관이 너무 스포티해서 기본 로그 모델에서 여러모로 벗어납니다.



또한 스포츠 트림이 원래 닛산 로그보다 치수적으로 더 작습니다.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자랑하며, 닛산은 부드러운 CVT 변속 장치를 표준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4륜 구동도 가능하며, 실내 공간이 놀라울 정도로 넓으며, 운전 매너도 탁월합니다. 새로운 2020 Rogue Sport는 중간 사이클 업데이트를 받게 되며 안전 등급은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닛산의 상징, V-motion 그릴과 후드

2020년 출시될 닛산 로그 스포츠에는 경미한 외부 업그레이드가 뒤따른다.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현재 원래의 로그 모델에 더 가깝게 보이는 새로운 프런트 엔드입니다. 여기에는 수정된 V-모션 그릴과 완전히 새로운 후드가 포함됩니다.



범퍼가 더욱 공격적이고 LED 주간 주행등이 새로 고쳐집니다. 타일라이트 또한 새로운 디자인을 뽐내고 있으며 19인치 알루미늄 합금 휠은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닛산은 신형 외장 페인트, 그 중 모나치 오렌지와 니트로 라임을 선보인다. 스타일링은 멋지고 디자인은 매우 고급스럽고 스포티합니다. 스포츠 트림이 기본 모델보다 확실히 더 좋아 보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변함 없는 인테리어

불행히도 내부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일부 업데이트는 확실히 수행되지만 큰 업데이트는 없습니다. 이제 스포츠 모델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Safety Shield 36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많은 안전 시스템과 운전자 지원 보조 기구를 추가합니다. 여기에는 전방 충돌 경고, 후방 자동 제동, 차선 이탈 경고 및 보행자 감지 기능이 포함됩니다. 또한 자동 비상 제동,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통 경보 기능이 제공됩니다.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는 표준 사양이며 9개의 스피커를 사용하는 Bose 오디오 시스템은 선택 사양입니다.



2020년형 닛산 로그 스포츠가 콤팩트 크로스오버인 데 비해 실내 공간은 의외로 넉넉한 편입니다. 여기에는 약 1744L 의 정격 화물 구역도 포함됩니다. 이 인기 있는 전천후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난방 및 환기 시트, 스티어링 휠 및 변속 노브가 추가됩니다.



2020년 닛산 로그 Sport는 이전 모델과 동일한 드라이브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2.0L 4기통 엔진입니다. 이 유닛은 모든 Rogue의 트림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팬은 분명히 실망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전력 부족이고 가속도가 그렇게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닛산이 공식적으로 견인 등급을 0으로 정했다는 것입니다. 이 엔진은 141마력과 147lb-ft의 토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연비는 시내에서는 25mpg, 고속도로에서는 32mpg으로 평가됩니다. 4륜 구동 구성은 선택 사항이며 CVT 변속기가 표준 사양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최신 2020년형 닛산 로그 모델에도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됩니다. 후드 아래에 있는 엔진은 2.0L 인라인-4와 30kWh의 전기 모터 페어링되어 있습니다. 이 조합은 2020년 닛산 로그 하이브리드의 HP 생산량을 200대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닛산 로그 스포츠 출시 일정 및 가격

이 소형 SUV는 올 가을에 딜러점에 도착할 것입니다. 혼다 HR-V, 스바루 크로스스트렉, 체비 트렉스 등 경쟁사와 맞붙을 것으로 보이며, 2020년형 닛산 로그 스포츠의 가격은 24,000달러이며, 레인지토핑은 32,000달러가 넘게 책정이 됐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