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프리미엄 라인업의 또 다른 이름 미니밴 LM,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

미니밴 세그먼트에 프리미엄을 더한 렉서스 LM 

렉서스가 중국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서 프리미엄 미니밴 모델인 LM을 공개했습니다. 그늘진 티저들을 바탕으로 예측한 대로 알파드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고급 MPV에는 BMW 7 시리즈 LCI의 거대한 스핀들 그릴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면, 측면 및 후면에는 수많은 크롬 액센트가 있으며, 크롬 도금 그릴은 좋든 나쁘든 여러분의 평범한 토요타가 아니라는 것을 더욱 강조합니다.



렉서스 LM은 회사의 독특한 헤드라이트 처리와 스핀들 그릴이 적용된 완전히 새로운 프런트 엔드 디자인으로 차별화됩니다. 측면을 따라 LM은 알파드 도어를 사용하지만, 독특한 S자형 크롬 처리가 가능합니다. 뒤쪽에 있는 렉서스는 LED 테일 라이트 처리가 깔끔합니다.





내부에서는 LM이 렉서스 고유의 스티어링 휠과 대시보드 중앙에 새로운 센터 스택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스택은 이제 수평으로 정렬된 환기구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더 큰 프리 스탠딩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고급 차량과 마찬가지로 진정한 마법은 렉서스가 실내를 재구성하여 LM을 "호화스러운 4인승 구성"이라고 부르는 방식으로 판매한 것입니다. "도시적이고 비즈니스 중심적인 전문가의 요구"에 맞춰진 4인승 모델에는 두 개의 등받이 및 환기되는 리어 시트가 장착되어 있으며, 낮은 밀도의 우레탄 거품이 승객들에게 소파처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는, LM은 7인승 배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버킷 시트는 처음 2개 행에, 가장 뒤쪽 행에는 3개 좌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에 따르면, 이 변종은 또한 사업 전문가들에게 도움이 되지만, 가족 구성원들을 데리고 가야 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미니밴은 신형 ES 세단, 특히 스윙밸브 쇼크 업소버에서 파생된 서스펜션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도로의 결함을 거의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이 호화로운 이동에는 26인치 대형 화면, 유리 개인 정보 보호 파티션, 역주행을 하는 아날로그 시계, 롤스로이스(또는 최신 스코다)와 같은 우산 수납 등 다양한 종류의 굿이 함께 제공됩니다. 샴페인 병을 들고 싶으시면, LM이 미니트리지에 2인분의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시장에 따라 구매자는 3.5L 엔진과 2.5L 4기통 LM 300h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면 휠과 전륜 구동 레이아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렉서스는 올해 말 중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LM을 판매할 예정이며 블랙 컬러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당연히 동급 도요타의 가격보다 더 비쌀 것으로 보입니다.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한 렉서스는 어느 프리미엄 브랜드 부럽지 않을 정도로 품격있는 디자인과 장인 정신이 깃든 품질로 승부를 시작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