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THE K9, 달라진 부분 #해시태그로 완벽분석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THE K9 2020년형이 출시되었는데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그 특징을 #해시태그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 THE K9 2020년형은 운전자를 배려하는 최첨단 기술과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품격 있는 디자인, 운전자와 교감하는 실내를 자랑하는데요. 디자인부터 스마트한 기술까지 한 번에 아우르는 THE K9 2020년형.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스포티

신규디자인인 ‘스포티 컬렉션’이 추가됐습니다. 새틴 크롬 외관 몰딩,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휠 등을 선택 적용한 스포티 컬렉션은 THE K9의 품격에 역동성까지 더합니다.


#품격

외관 몰딩부에는 유광 크롬이 기본 적용됐습니다. 이로써 THE K9의 디자인 콘셉트인 ‘Gravity of Prestige’의 응축된 고급감과 품격의 무게가 더욱 잘 느껴집니다.


#감성적

더욱 조화롭고 안락한 감성의 실내를 완성했습니다. 앰비언트 라이트는 조명의 밝기 범위가 개선되었고 시트 파이핑은 색감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편리한

많은 고객이 선호했던 편리한 사양들이 확대 적용됐는데요. 앞좌석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은 전 트림에서 기본화되고 파워 도어 시스템도 플래티넘 Ⅲ, 마스터즈 Ⅲ 이상 트림에서 기본 적용되었답니다.


#스마트

스마트한 최첨단 기능들이 확대 적용됐습니다. 편리한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OTA)와 외부공기 유입 방지 제어*도 모든 트림에 기본 탑재됐습니다. (*내비게이션과 연동해 터널, 비청정 예상 지역에서 창문을 닫고 내기순환 모드로 전환되는 기능)


#품격에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 더욱 #감성적이고 #편리하며 #스마트해진 #2020_THE_K9의 Dignity & Intelligence를 느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