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장하는 SUV 시장 공략을 위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최초 공개

트랙스와 이쿼녹스 사이에 새로운 라인업으로 SUV 시장 공략

Trailblazer는 2020년 초에 Chevrolet 포트폴리오에 가입했으며, 이 새로운 엔트리 제품인 Chevrolet은 고객에게 크로스오버와 SUV의 가장 광범위한 라인업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Trax와 Equinox 사이에 위치한 2021 Chevrolet Trailblazer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형 SUV 세그먼트에 합류할 것입니다.



쉐보레 승용차 및 크로스오버 마케팅 담당 이사인 Steve Majoros는 "Trailblazer의 훌륭한 디자인은 더 많은 개인화를 가능하게 합니다."라며 "Trailblazer는 Chevy의 크로스오버 제품군을 위한 디자인 언어의 연속이며, 우리의 모멘텀을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 중 하나로 확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evrolet Trailblazer에는 운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표준 투톤 루프가 장착된 RS 트림이 포함됩니다.


트레일블레이저의 독특한 개성은 프론트 보행자 브레이크, 자동 비상 브레이크 및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이 포함된 레인 유지 어시스트와 같은 표준 능동형 안전 기능과 짝을 이룹니다. 또한 옵션 사양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카메라, 리어 파크 어시스트 및 고화질 리어 비전 카메라)을 제공하여 주차 시 고객에게 추가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어 그는 "이러한 기능은 운전자의 자신감과 마음의 평화를 더해주며, 운전자들이 카메라, 단거리 레이더 및 초음파 센서 조합으로 차량의 주변과 주행 환경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고 Majoros는 말했습니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한국지엠이 한국 정부 및 산업은행과 함께 작년에 발표한 미래계획의 일환으로 내수 판매 및 수출을 위해 한국에서 생산될 예정이며, 제품 사양 및 가격은 나중에 공유됩니다.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초에 본격적 출시가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