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7시리즈 F/L (6세대), 독보적인 존재감 초대형 그릴 & THE 7

럭셔리 클래스 세단 BMW THE 7의 인상적인 순간, 완벽한 캐릭터로 출시

독보적인 자신감, 뛰어난 퍼포먼스 그리고 최상의 안락함, 이 모든 것을 제공하는 THE 7. 새롭게 선보이는 BMW 트윈파워 터보 8기통 가솔린 엔진과 xDrive를 탑재한 BMW 750Li xDrive가 진정한 리더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우아하고 감성적인 디자인 언어와 최고급 디테일, 개개인에 맞게 제작할 수 있는 스타일링 옵션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로 완성된 인테리어가 결합되어 BMW 럭셔리 클래스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부드러움과 특별함, 럭셔리와 퍼포먼스가 만나 실현된 THE 7을 지금 만나보십시오.



BMW 코리아가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BMW 7 시리즈는 1977년 첫 선을 보였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뉴 7시리즈는 6세대 7시리즈의 부분변경 모델이지만, 새로운 디자인 적용 등 풀체인지에 해당하는 변화를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우아한 느낌의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Design Pure Excellence)와 스포티한 느낌의 M 스포츠 패키지 두 가지 외관을 제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접목합니다.




모든 시선의 중심에 있는 THE 7은 확실한 존재감을 갖추었습니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은 전면부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측면에 보이는 직각의 에어 브리더는 차량의 높이를 강조합니다. 반짝이는 앰버 효과가 돋보이는 베르니나 그레이 색상의 도장은 우아함을 부여하고 20인치 휠은 당당함을 나타냅니다. 



또한, 웰컴 & 굿바이 라이트는 THE 7을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독보적인 소재로 마무리된 인테리어와 혁신적인 커넥티비티 기술은 탑승자에게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BMW 7시리즈 F/L (6세대)는 최상의 포퍼먼스를 위해 또 다른 한계에 도전합니다. V12 엔진을 탑재한 BMW 뉴 M760Li xDrive 세단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 M 스포츠 패키지와 세리움 그레이 색상으로 마무리된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가 BMW만의 역동적인 주행을 향한 열정을 담아냅니다. 




처음 보는 순간 인상적인 공기 흡입구가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그 시선은 파워풀한 프론트 에이프런으로 이어집니다. THE 7의 독보적인 존재감은 경합금 휠과 세리움 그레이 색상의 미러 캡, V12 레터링이 새겨진 C-필러와 후면의 배기 파이프 피니셔에서까지 표현됩니다.



최상의 포퍼먼스를 위한 또 하나는 뉴 7시리즈 전 모델에 제공되는 주행 보조 시스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시스템"입니다. 스티어링휠에 위치한 LED의 컬러를 통해 주행 보조 시스템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킹 어시스턴트 시스템은 가속과 제동까지 조작해 주차를 도와주며, 막다른 골목길 또는 주차장 등에서 최대 50m까지 별도의 핸들링 조작 없이 차량이 자동으로 왔던 길을 거슬러 탈출하는 후진 어시스턴트(Reversing Assistant) 기능도 포함됐습니다. 아울러 컴포트 액세스 기능이 적용되어, 키를 소지한 상태에서 차량 3m 이내에 접근하면 외부 라이트 점등, 1.5m 이내 접근하면 자동으로 도어 잠금이 해제된다. 도어 잠금이 해제된 상태에서 2m 이상 멀어지면 자동으로 도어가 잠깁니다.




BMW 인디비주얼 7 시리즈 세단이 선사하는 특별한 감성을 느껴보십시오. W-스포크 스타일의 바이 컬러 페릭그레이 색상의 경합금 휠과 아벤투린 레드 메탈릭 도장색이 차량에 우아함을 부여하여 차량 도어에서부터 특별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BMW Individual’ 레터링이 새겨진 알루미늄 도어실 피니셔에서부터 시작되어 BMW 인디비주얼 풀 가죽 내장재와 루프 라이너 옵션 그리고 인테리어 트림 스트립까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감탄하게 됩니다. 이제, 당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십시오.


BMW 7 시리즈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73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1억 3,700만 원 

- 73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1억 3,950만 원 

- 74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1억 4,680만 원 

- 74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1억 4,930만 원 

- 745e s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1억 4,670만 원 

- 745e sDrive M 스포츠 패키지 1억 4,920만 원 



상급 모델 가격 

- 750L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1억 9,700만 원 

- 750L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프레스티지 1억 9,850만 원 

- 750Li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1억 9,800만 원 


M 퍼포먼스 모델 가격 

- M760Li xDrive는 일반 모델과 V12 엑셀런스 모델 모두 2억 3,220만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