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썸머 위크(Summer Week) 5박 6일 렌탈 이벤트' 리뷰
- 차한잔/차이야기
- 2018. 7. 11. 07:30
8월 1~6일 5박 6일간 현대자동차 체험 … 전국 시승센터 차량 250대 운영
이달 1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 및 차종 선택해 신청
SNS에 렌탈 후기 게재한 고객 중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 선정해 경품 증정 예정
이번 여름 휴가는 조금 더 경제적으로 보낼 수 있게 됐다. 매번 성수기 때 렌트비만 생각하면 스트레스 받았다면 현대차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무조건 응모하길 바란다. 현대차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8월 1일(수)부터 6일(월)까지 5박 6일간 전국 현대자동차 시승센터에서 운영 중인 차량 250대를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썸머 위크(Summer Week)’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 벨로스터, 아반떼, i3, 쏘나타, 그랜저, 코나,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총 250대를 마련했다. 평소 차량을 구매하고 싶었던 차량이나 시승하고 싶었던 모델이 있으면 이번 기회에 맘껏 드라이빙을 맛볼 수 있다. 숨겨왔던 나의 글솜씨를 제대로 펼쳐 신청 사연을 작성하면 확률이 더 올라갈 것이다. 한편, 현대차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7월 26일(목) 발표한다. 단, 차종은 시승센터별 보유 차종 내에 한함.
지금 당장 응모를 원하신다면 위의 '이벤트 응모하기'로 바로 넘어 가면 된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5박 6일 렌탈을 마친 고객이 후기를 작성해 SNS에 게재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번뿐인 여름 휴가를 더욱 더 뜻깊게 보내고 싶다면 응모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혼자만의 여행, 사랑하는 연인과의 여행, 우정 넘치는 친구들과의 여행, 자녀들과 떠나는 여행,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여행 등 각각 목적에 맞춰 차량을 선정할 수 있어 어느 한 연령에만 집중되지 않아 좋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그동안 타보고 싶었던 현대자동차를 체험하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겁고 알찬 추억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현대자동차가 마련한 ‘썸머 위크 5박 6일 렌탈 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 썸머 위크 5박 6일 렌탈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이렇다. 렌탈 차량은 시승 전용 차량이며, 시승차 테칼 스티커는 제거 불가하다. 차량 인수시에는 운전면허증을 반드시 제시해야하며, 당첨자 본인 외 타인 양도가 불가하므로 운전 결격사유가 있을 시 운전가능한 인원이 신청해야 한다. 아울러 응모시 연락처를 꼭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첨이 됐는데 연락이 되지 않으면 취소될 수 있다.
렌탈 차량은 응모한 시승센터에 방문하여 수령해야 하며 차종, 인수/반납 일시, 시승차 인수/반납 거점 변경은 불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일 오후 6시 이후 확인가능하다. 또한, 시승 기간 중 추가 유류비는 운전자 부담이며 차량 사고로 인한 수리시 자기부담금(최대 10만원), 교통범칙금, 과태로, 톨게이트 비용은 운전자 본인 부담이다. 얼마남지 않은 8월 휴가 현대차 렌탈 이벤트 응모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