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크로스트랙 리뷰, 브랜드 최초의 사륜 구동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던한 모험을 위한 스마트한 포퍼먼스

잦은 시내 주행의 필수 요소가 된 플러그인

장거리 주행에 있어 효율적인 드라이빙의 가솔린 엔진


일상에서 두 세계의 최고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 올 뉴 스바루 크로스트랙 하이브리드는 타협 없이 당신에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내에서 심부름을 할 때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스바루 SUV 또는 주말의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위해 기름을 넣을 수 있죠.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최고의 포퍼먼스이고, 장비를 갖추고, 연료를 가장 효율적으로 쓰는 '크로스트랙'이라 불립니다.




미국에서 가장 효율적인 사륜 구동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꼽힌 크로슈트렉 하이브리드는 스바루 스타드라이브 기술을 이용해 시내 통근용 플러그 인 전기차의 효율을 제한 없이 주행할 수 있는 SUBARU BOXER® 가솔린 엔진의 장거리 성능과 결합합니다. 가스 엔진은 여러분이 플러그를 꽂을 수 없더라도 전지를 충전하므로, 전력이 고갈될 염려가 없습니다. Crosstrek 하이브리드는 Symmetrical All-Wheel Drive의 자신감으로 최대 90 MPGe와 최대 480 마일의 차량 모델을 제공합니다.




신형 파워트레인은 연소 효율을 높인 FB20 수평 대향 4기통 직분사 엔진으로 배기량은 2ℓ. 변속기는 CVT이며 2개의 모터가 결합해 성능을 발휘합니다. 스바루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일명 스바루 스타트 드라이브 기술(SUBARU StarDrive Technology)이 적용된 것으로 엔진이 최고출력 137마력, 전기모터는 118마력까지 발휘할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트렁크 공간 하단부에 배치되어 수평 대형 엔진 특유의 저중심 설계와 궤를 함께 한다. 1회 충전 및 주유로 갈 수 있는 거리는 최대 772.48km이며 전기차 모드로는 최장 27.35km까지 갈 수  있습니다.



Crosstrek 하이브리드는 집에서 충전기를 사용하거나 표준 콘센트가 있는 곳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120V 가정용 콘센트(레벨 1)에 연결하면 크로슈트렉 하이브리드가 완전히 방전된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약 5시간이 걸립니다. 240V 콘센트(레벨 2)를 사용할 경우, 충전은 약 2시간 정도만 소요된다. 대부분의 상용 충전소는 240V 충전 기능을 사용하여 크로슈트렉 하이브리드의 충전 시간을 단축합니다.




우리 엔지니어들은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크로슈트렉을 지금까지 최고의 성과를 거두도록 설계했습니다. Subaru StarDrive Technology를 통해, 진보된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에서 즉시 토크를 생성해 부드러운 가속도를 낼 수 있으며, 이는 응답성이 뛰어나고 교통량이 항상 빠르고 민첩하다는 것을 의미하죠. 그리고 1,000파운드의 견인 능력으로, 당신은 최근의 모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진보된 2019년형 크로슈트렉 하이브리드는 기민하고 편리한 크기의 소형 SUV를 통해 놀라울 정도로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당신은 세련된 현대식 인테리어와 파란색 스티칭이 달린 고대비 해군과 회색 가죽 시트, 표준 난방 프론트 시트, 그리고 이용 가능한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크로슈트렉 하이브리드에는 언제나 더 많은 재미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넓은 후면 게이트 개방으로 대형 기어의 하중이 쉬워지며 60/40 분할 접이식 뒷좌석을 사용하면, 뒤쪽 좌석 등받이를 모두 위로 하여 세 개를 뒷좌석에 끼울 수도 있고, 여분의 화물칸을 위해 좌석을 접을 수도 있습니다.




STARLINK 멀티미디어와 Apple CarPlayTM, AndroidTM Auto, Pandora® 통합은 2019년 Crosstrek 하이브리드에서 표준 사양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무선 페어링과 핸즈프리 스마트폰으로 좋아하는 앱과 콘텐츠에 안전하고 쉽게 연결할 수 있죠. iHeartRadio®, Yelp 및 Magellan, SiriusXM® All Access Radio와 같은 이용 가능한 STARLINK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뉴스, 내비게이션, 음악, 팟캐스트 등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TomTom에 의해 구동되는 내장된 음성 인식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8인치 터치스크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바루에도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기술이 있습니다. EyeSight® Driver Assist Technology는 스바루 엔지니어들이 안전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의 정점이며, 스바루는 100만 대 이상의 아이사이트가 장착된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모든 여행에 자신감을 더해, EyeSight는 교통 상황을 감시하고, 크루즈 컨트롤을 최적화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선을 벗어나 흔들면 당신에게 경고합니다. 또한EyeSight는 부상에 의한 후방 추돌을 최대 85% 감소시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이사이트(EyeSight) 장착 된 스바루 모델은 모두 IIHS의 전면 충돌 방지 등급에서 최고 등급을 받습니다. 충돌 전 브레이크 기능은 비상 상황에서 최대 제동력을 가하여 정면 충돌을 피하거나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적용된 안전 사양에는 최신 STARLINK 안전 및 보안 시스템 기능에는 에어백이 전개될 때 최초 대응자에게 경고를 하기 위한 고급 자동 충돌 알림과 도로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도움을 주기 위한 SOS 비상 지원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로스슈트렉 하이브리드는 10년 동안 STARLINK Security Plus 패키지를 포함되며 항법, 식당 예약, 서비스 예약과 같은 업무와 관련된 개인적인 지원을 위한 새로운 STARLINK Concierge 서비스도 있습니다.



아울러 2019년형 크로스트랙 하이브리드는 여러분과 승객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안전 기술을 함께 제공합니다. 표준 사각지대 감지 시스템은 사각지대에서 차량을 감지할 경우 각 측면 미러에 시각적 표시를 표시하여 경고합니다. 표준 후방 교통량 경고는 후진 시 측면으로부터 접근하는 트래픽을 경고하는 데 도움이 되며, 표준 후방 영상 카메라는 후진 시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표준 역방향 자동 제동을 사용하면, 당신 뒤에 있는 물체를 피할 수 있도록 당신 스스로 차를 세울 수도 있습니다.




크로스트랙은 일상 속에서 언제나 곁을 지키기도 하며, 때로는 무료한 일상에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모든 것이 가능한 크로스트랙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34,995 시작되며 LA오토쇼에 첫 선을 보인 후 미국에서 본격적인 출시가 이루어 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