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jcw GP, 브리티시 감성으로 빠르고 더 강력하게 돌아오다

영국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이 모델은 2020년에 출시될 아주 스포티한 소형차인 4기통 터보 엔진과 220kW/300hp 이상의 모터 레이싱 기술이 적용된 John Cooper Works의 새로운 차원의 성능과 운전 재미를 약속합니다.



MINI와 관련된 약칭 GP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의 팬인 레이싱 매니아들의 관심을 정기적으로 자극합니다. 존 쿠퍼의 이름은 항상 같은 호흡으로 언급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효과는 매우 특별한 모델의 임박한 전망에 대한 흥분감입니다. 내년에 새로운 MINI John Cooper Works GP는 특히 성과 지향적인 목표 그룹의 마음과 마음과 함께 전 세계의 도로를 강타할 것입니다. 모델 제품군에서 최고의 운동성능으로 출력 220 kW/300 hp 이상의 4기통 엔진에 의해 구동되며, MINI TwinPower Turbo Technology가 탑재되어 있어 지금까지 도로 주행에서 사용이 승인된 MINI 중 가장 빠르고 강력한 MINI입니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GP는 3000대의 한정판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이 독점적이고, 매우 운동량이 많은 차들 중 하나에 앉을 기회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순수한 재미와 비타협적인 인종적 느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2017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존 쿠퍼의 GP 콘셉트가 처음으로 강렬한 감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던 약속입니다. 대형 프론트 및 리어 에이프런, 눈에 띄는 루프 스포일러 및 경량 소재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것은 이 연구의 스포티한 야망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새로운 MINI John Cooper Works GP는 MINI의 스포티한 유전자를 눌러 뛰어난 레이싱 머신을 만드는 원리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사실 MINI는 이 개념을 가장 극단적인 형태로 구현합니다. 2006년에 출시된 John Cooper Works GP Kit와 함께 MINI Cooper S는 2,000대의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 후 둘 다 많은 컬렉터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모델은 이미 MINI와 John Cooper Works 브랜드의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Product and Launch Management의 부사장 Thomas Giuliani는 "현재 6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른 MINI는 순수한 레이싱 열정의 표현입니다."라며  "우리는 MINI John Cooper Works GP에 의해 발휘된 엄청난 매력을 잘 알고 있습니다. 컨셉트 차량에 대한 행복감 있는 반응뿐만 아니라 과거의 경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이전 제품들은 공식 출시 전부터 완전히 매진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신형 MINI John Cooper Works GP를 위한 직렬 생산 개발은 이제 레이스 트랙에서, 즉 향후 몇 달 동안 차량 전체를 테스트해야 하는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작동되는 John Cooper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이 모델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서스펜션은 매우 높은 엔진 출력에 맞춰 정밀하게 조정될 것입니다. 역동적으로 정의된 공기역학적 특성과 최적화된 무게는 관련 드라이브 및 서스펜션 기술과 함께 사용되어 스릴 넘치는 성능 특성을 위한 최적의 올인 패키지입니다.


정말 어떤 디자인으로 그 모습을 드러낼지 기대가 됩니다. 정통 레이싱카의 디자인과 미니의 디자인이 만난 모습은 상상 만으로도 흥분이 되는데요. 콘셉트카로만 기억될 줄 알았던 미니 GP가 이제 곧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 모습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