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XE F/L, 완전히 새로운 럭셔리의 표본 그리고 첨단 기술

향상된 외관은 새로운 프론트 및 리어 범퍼, 독특한 LED 시그니처

올 LED 헤드라이트 및 테일 라이트로 더욱 확실한 외관을 제공

아름다운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인 럭셔리한 인테리어

터치 프로 듀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 12.3인치 대화형 드라이버 디스플레이


재규어가 만든 컴팩트 스포츠 세단인 XE가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새로워졌습니다. 기존 재규어 특유의 탄탄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요소와 각종 장비들이 추가되어 경쟁력이 높아진 XE는 더 높은 곳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업데이트된 외부 디자인은 XE에 보다 목적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를 제공합니다. 기존 차량의 아름답게 평가된 비율에서 벗어나 F-TYPE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디자인의 단서까지 새로운 XE의 스포티한 의도는 한 차원 더 높아졌습니다. XE는 이전보다 더 넓고 낮아 보입니다. 더 큰 프론트 개구부, 대담한 그래픽 및 근육 형태는 차량의 성능과 첨단 공기역학에서 벗어납니다.





새로운 All-LED 헤드라이트와 인상적인 'J' 블레이드 주간 주행등 시그니처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목적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후면에는 새로운 범퍼 디자인과 최신 시그니처 그래픽이 적용된 슬림한 올 LED 테일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XE가 더욱 심어진 외관을 자랑합니다.



더욱 성능 지향적인 캐릭터를 위해 R-Dynamic 모델에는 항공기 날개에서 영감을 받은 조각 표면, 리어 밸런스에 대한 다크 메쉬 디테일 및 대체 휠 스타일 등의 추가 외부 디자인 요소가 포함됩니다. 내부에서는 스포츠 스타일의 시트와 콘트라스트 스티칭, 새틴 크롬 기어 변속 패들 및 R-다이내믹 트레드플레이트가 계속 작용합니다.



아름답게 가공된 올 뉴 인테리어는 소프트 터치 소재, 프리미엄 베니어, 올 뉴 도어 트림을 폭넓게 사용하여 사용 편의성과 실용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새로운 XE의 고급스럽고 기술 집약적인 인테리어는 모든 탑승자에게 더욱 편안하고 품질과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편의성 향상, 보관 개선 및 승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실내의 모든 측면이 개선되었습니다.



F-TYPE과 공유되는 SportShift 기어 셀렉터와 JaguarDrive Control 스위치가 모두 수정된 센터 콘솔에 있기 때문에 Jaguar의 대표적인 2인승 스포츠카에 대한 영향도 분명합니다.


All-Electric I-PACE와 공유되는 새로운 스티어링 휠은 주요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LED(숨겨진) 그래픽과 촉각 스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XE는 또한 가장 똑똑하고 가장 연결되어 있습니다. I-PACE와 공유되는 재규어 터치 프로 듀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최초로 탑재되어 매끄럽게 통합된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한 쌍을 통해 본능적인 제어를 제공합니다. 무선 장치 충전과 똑똑한 스마트 설정 기술도 XE에 처음 등장합니다.



1차 세그먼트 ClearSight 내부 리어 뷰 미러는 운전자가 방해받지 않고 뒷길을 볼 수 있도록 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여 줍니다. 이 시스템은 넓은 각도의 후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프레임 없는 리어 뷰 미러 내의 고화질 화면으로 이미지를 공급하며, 높은 리어 승객, 낮은 조명 또는 리어 스크린의 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JAGUAR 설계 디텍터 IAN 콜럼은 "XE의 독특함은 그 전체입니다. 고객은 진보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 및 탁월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는 일반적이고 새로운 XE를 통해 이것을 구체화하지 않습니다. 저희 팀과 저는 우리 모두가 익숙한 자동차를 개선함으로써 큰 만족감을 얻습니다. 우리는 자동차를 계속 발전시켜 왔고, 그 특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멋진 차를 더 잘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새로운 XE를 통해, 우리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그것을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aguar XE의 경량 알루미늄 차체 구조는 차량의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 및 효율성에 지속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알루미늄은 차체의 75%를 차지하며 검증된 리어 및 4륜 구동 시스템, 더블 위시본 프론트 및 일체형 링크 리어 서스펜션, Jaguar의 가장 진보된 일부 엔진과 결합되어 역동적인 핸들링 및 성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XE 모델에 표준 장착되는 다이내믹 모드는 보다 빠른 기어 변속, 보다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 스티어링 웨이트닝으로 차량의 스포티한 특성을 증폭시킵니다. 운전자는 옵션 사양인 Con optionalable Dynamics 시스템을 통해 운전 환경을 보다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운전자가 중앙 터치 스크린을 통해 엔진, 변속 장치 및 스티어링에 대한 컴포트 또는 다이내믹 설정을 선택하여 차량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경우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댐퍼가 항상 편안함과 정교함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이루도록 댐퍼를 지속적으로 조정합니다.



새로운 XE는 자동 변속기를 표준으로 하며, 리어 및 4륜 구동 모델에 장착됩니다. Jaguar의 진보된 토크 온디맨드 4륜 구동(AWD) 시스템과 지능형 드라이브라인 다이내믹스 기술은 XE의 후륜 구동 핸들링 느낌과 민첩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모든 기후 조건에서 성능, 트랙션 및 운전자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4륜 구동 기능이 탑재된 300PS 가솔린 엔진은 0~60mph에서 5.4초(5.7초 만에 0~100km/h) 만에 가속합니다.



새로운 XE는 깨끗하고 효율적인 Ingenium 가솔린 및 디젤 엔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L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은 250PS 및 300PS 출력, 각 배지 P250 및 P300과 함께 사용 가능하며, 효율적인 180PS 인제니움 디젤(배지 D180)은 430Nm의 토크와 최대 57.6mpg(100km/4.9l/100km)의 연료 소비



보다 강인한 디자인과 고급화된 실내 구성을 갖추고 있는 재규어의 신형 XE는 상반기 중으로 유럽시장에 공개 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재규어는 랜드로버와 함께 제네바 모터쇼에 참가하지 않기 때문에 모터쇼에서 일반에 공개되지는 않으며, 영국 내 가격은 £33,915파운드로 시작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