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C F/L, 가장 아름다운 형태의 자유 성공적인 모델로 이어지다.

가장 아름다운 형태의 자유 

이것이 2015년 가을 GLC가 출시한 이후 지지해 온 것입니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SUV는 포장도로와 오프로드 주행의 특성이 탁월하며, 넓음, 실용성 및 편안함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세대에는 더욱 진보된 선구적 기술, 독특한 디자인, 연결성 및 최신 인포테인먼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GLC는 브랜드 안전성과 지능적 적응성을 얼마나 우아하고 쉽게 결합할 수 있는지를 다시 한 번 보여 줍니다. 그 결과, 도로뿐 아니라 지형에서도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SUV가 탄생했습니다.



눈에 띄는 외모. 현대성, 강도 및 다재다능성: 

GLC의 디자인이 구현한 것입니다. 전체적인 외관이 더욱 스포티해졌으며, 이제 크롬 요소가 프론트에서 리어 엔드로 표준 작동됩니다. 독특한 라인, 근육질 조각이 된 표면,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오프로드에서 강한 개성을 보장합니다. AMG 라인은 GLC의 역동적인 외관을 강조하여, AMG 고유의 디자인을 갖춘 다이아몬드 그릴과 프론트 에이프런과 범퍼에 각진 배기 팁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표준 장착형 LED 고성능 헤드램프는 크기가 작고 덜 벗겨지며 윤곽이 크게 수정되었습니다. 완전히 수정된 범퍼 및 배기 팁으로 리어 뷰에서 운동 선수의 특성이 계속 유지됩니다. 또한 새로 디자인된 전체 LED 테일 램프는 확실한 조명 시그니처를 보장합니다.



인테리어: 지능은 인간공학을 만나게 되다.

정제된 재료, 정밀한 솜씨 및 흐르는 모양은 GLC의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센터 콘솔에는 우아한 트림 구성 요소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 구성 요소는 피아노 래커 마감 또는 두 개의 새로운 목재 표면 마감(오픈 포어 애쉬 목재 및 호두)으로 제공됩니다. 센터 콘솔에 있는 고귀한 목재 베니어들의 선은 최고의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예입니다. 다기능 스티어링 휠은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완전히 개정되었습니다. 독특한 스포크 디자인이 더욱 스포티한 캐릭터를 표현해 줍니다.



사용자는 센터 콘솔의 다기능 터치패드에서 싱글 핑거 및 멀티 핑거 제스처(Multi-touch Control)를 사용하여 텔레매틱스 기능을 작동합니다. 음성 컨트롤의 대안으로 사용되며 문자, 숫자 또는 특수 문자를 수동으로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터치패드 표면은 투명한 촉각뿐만 아니라 음향 피드백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MBUX는 이러한 지침에서는 GLC에서 사용되는 운영 및 디스플레이 개념의 진보를 규정했습니다. 초점은 제스처, 터치 또는 음성 컨트롤 시스템을 통한 차량 및 기능과의 상호 작용에 있습니다. 이는 Mercedes-Benz User Experience의 최신 텔레매틱스 세대에 의해 가능해지며 직관적인 논리와 광범위한 작동 옵션에 의해 특징지어집니다. 전체적으로 터치 스크린의 인터플레이, 증강 현실의 내비게이션, 지능형 음성 컨트롤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실제 표준을 설정합니다.


새로운 범위의 엔진: 강력한 효율성.

GLC는 완전히 새로운 엔진으로 출발선에 서게 됩니다. 차세대 4기통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을 장착할 예정입니다. Mercedes-Benz의 M 264 2L 4기통 엔진의 중요한 특징은 훨씬 낮은 연료 소비에서 출력이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M264는 M 274 이전 엔진을 대체하고 OM 654 4기통 디젤 엔진은 OM 651 이전 엔진을 대체합니다. 



주요 기술 구성 요소는 CAMTRONIC 가변 밸브 컨트롤로, 이 컨트롤은 소모량을 증가시키지 않고 배기 시스템을 가열합니다.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 및 벨트 구동식 스타터-제너레이터가 장착된 추가 48V 시스템입니다. 배기 가스 후처리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배기 가스 배출을 효율적으로 줄이기 위해 엔진에 직접 장착됩니다.



모델 업데이트를 통해 GLC는 무한 조정식 댐퍼가 장착된 DYNAMIC BODY CONTROL 서스펜션을 최초로 장착했습니다. 주행 상황, 속도 및 도로 상태에 따라 댐핑은 엔진, 변속기 및 스티어링 특성과 상호 작용하여 각 휠에 대해 개별적으로 제어됩니다. 평소와 같이, GLC는 거의 모든 종류의 지반과 가장 악천후 조건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사양에 따라 기능이 확장된 오프로드 엔지니어링 패키지 및 DYNAMIC SELECT 시스템의 새로운 컨트롤은 운전자의 개별 요청에 대응합니다.


운전자는 센터 콘솔의 DYNAMIC SELECT 스위치를 사용하여 두 가지 오프로드 주행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Off-Road" 모드는 흙길, 자갈길, 모래, 눈길 등에 특히 적합한 반면 "Off-Road +" 모드는 바위나 가파른 경사로의 어려운 지형에 적합합니다. 4MATIC 4륜 구동 장치는 처음부터 새로 개발되었습니다. 이제 ESP®의 3단계 설계와 더불어 "Sport" 및 "Sport +" 드라이브 모드에서는 더욱 역동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GLC는 오프로드에서도 그 다재다능함을 다시 한 번 입증합니다.



경로 기반 속도 적응을 지원하는 Active Distance Assist DISTRONIC가 활성화되면, 새로운 GLC는 운전자가 이러한 교통 장애물을 인식하기 전에 LiveTraffic의 정보를 통해 교통 체증 또는 느리게 움직이는 트래픽을 인식하고 응답할 수 있습니다. 차량 대 X 통신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최신 정보와 도로상의 위험 상황에 대한 경고를 제공하여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Active Brake Assist)는 교통 체증 비상 브레이크 기능, 끄기 및 크로스 트래픽 기능을 통해 운전자가 마주 오는 차량을 보지 못할 경우 턴을 할 때 잠재적 사고의 위험을 줄여 줍니다. 액티브 스테어 어시스트 시스템은 심지어 운전자를 도와 다차선 도로에 비상 통로를 만들기도 합니다.


향후 출시 일정과 가격 그리고 평

최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SUV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완벽한 포퍼먼스를 뽐내는 그러한 모델을 말이죠. 그런 면에서 GLC F/L 은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유틸성에서 볼 때,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한편, 다양한 장비가 탑재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신형 GLC는 SUV의 인기에 힘입어 벤츠의 주력 차종으로 떠오른 상황으로 오는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일반에 공개된 이후 전 세계 판매가 예고됐습니다. GLE 보다는 낮은 급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가격 또한 높은 가격대로 설정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