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쿠페 (3세대), 더 강력한 괴물의 탄생

3세대 신형 카이엔 라인업 확장, 쿠페 최초 공개

더욱 스포티한 스포츠카 3세대 SUV 제품군인 카이엔 쿠페에 추가되었습니다. Oliver Blume(Oliver Blume of Porsche AG) 이사회 의장은 "쿠페에는 현재의 카이엔느의 기술적 하이라이트가 모두 포함되어 있지만, 보다 진보적이고 운동적이며 감성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더욱 역동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기술적 세부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Cayenne 모델의 하이라이트는 완전히 독특한 리어 섹션의 더 날카로운 선,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 두 개의 개별 시트의 특성을 가진 리어 벤치, 그리고 두 가지 다른 루프 개념인 파노라믹 고정 글라스 루프 및 옵션 탄소 루프입니다.



가파르게 경사진 루프 라인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아함을 연출

보다 역동적인 비율과 맞춤 디자인 요소를 결합하여 새로운 Cayenne Coupé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후방으로 떨어지는 훨씬 더 가파른 루프 라인이 카옌 쿠페를 더욱 역동적으로 보이게 하고, 이 모델에서 가장 스포티하게 보이는 모델로 포지셔닝합니다."라고 Style Porsche 부사장인 Michael Mauer는 말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루프 스포일러에 의해 지원되며, 독특한 Coupé 실루엣을 강조합니다. 프론트 윈드스크린 및 A-필러는 케이엔보다 더 낮습니다. 지붕 가장자리가 약 20밀리미터 낮습니다. 리어 도어와 펜더를 다시 디자인하면 이 차량의 어깨가 18밀리미터 넓어지면서 전체적으로 근육질의 느낌을 줍니다. 리어 번호판이 범퍼에 통합되어 있어 차량이 지면에 가까워 보입니다.



어댑티브 루프 스포일러를 장착한 현재 Cayenne Turbo는 이러한 유형의 액티브 공기역학 기능을 갖춘 최초의 SUV입니다. 새로운 카이옌 쿠페가 그 공을 집어 들고 달려갑니다. 각 Cayenne Coupé 모델에서 루프 스포일러는 포르쉐 액티브 공기역학(PAA)의 일부로 새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와 결합됩니다. 이 모델의 실루엣에 조화롭게 통합된 스포일러는 90km/h 이상의 속도에서 135mm까지 확장되어 리어 액슬의 접촉 압력이 증가하며, PAA는 동시에 효율을 높입니다.


카본 루프 옵션이 포함된 대형 파노라믹 고정 글라스 루프가 표준 장착

새로운 Cayenne Coupé에는 2.16m2 파노라마 고정 글라스 루프가 표준 장착됩니다. 0.92m2의 유리로 된 구역은 모든 승객에게 놀라운 공간감을 선사하는 반면, 통합 롤러 블라인드는 태양 노출과 추위로부터 보호합니다. Coupé 요청 시 윤곽선 탄소 지붕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앙 심은 Porsche 911 GT3 RS와 유사한 스포츠카의 특성을 지붕에 부여합니다. 탄소 지붕은 세 가지 경량 스포츠 패키지 중 하나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패키지에는 Sport Design 기능과 무게를 줄이는 새로운 22인치 GT 디자인 휠, 클래식 체크무늬의 시트 센터, 실내의 탄소 및 알칸타라 액센트 등이 포함됩니다. Cayenne Turbo Coupé의 경우 이 패키지에는 스포츠 배기 시스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 개의 스포츠 시트로 도로에서 편안함을 느끼세요.

새로운 카인네 쿠페는 4명까지 표준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면에는 헤드레스트를 통합한 8방향 스포츠 시트가 새로 마련되어 있어 탁월한 편안함과 최적의 측면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리어에서는 쿠페가 2개의 개별 시트의 특성을 가진 리어 벤치에 표준 장착됩니다. 또는 Cayenne의 익숙한 기능인 컴포트 리어 시트는 추가 비용 없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카옌보다 30밀리 낮게 앉아 있어 스포티하게 내린 실루엣에도 불구하고 헤드룸이 넉넉합니다. 부트 용량은 625L(평소 사용 시 이상적이며, 뒷좌석을 접으면 1,540L까지 상승합니다(Cayenne Turbo Coupé: 600~1,510L).


340 PS 및 550 PS 터보차지 엔진으로 시장 출시

포르쉐 카이엔 쿠페 (3세대)의 매우 역동적인 라인과 맞춤형 디자인 요소가 Cayenne과 차별화되었습니다. 또한 강력한 드라이브 시스템, 혁신적인 섀시 시스템, 디지털화된 디스플레이 및 작동 개념, 종합적인 연결성을 갖춘 3세대 모델의 모든 기술적 하이라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출시 시점에 고성능 엔진 2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기통 터보차지 엔진과 3리터의 변위량이 250kW(340PS)의 출력과 최대 45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시리즈 생산 차량에 장착된 Sport Chrono Package는 6.0초 만에 0-100km/h에서 표준 스프린트를 달성하며, 이 수치는 경량 스포츠 패키지 옵션으로 5.9초로 떨어집니다. 차량의 최고 속도는 243km/h입니다. 최고 수준의 카옌느 터보 쿠페는 트윈터보 충전이 가능한 4리터 V8 엔진과 404kW(550PS), 최대 토크 770Nm로 출발선에 진출합니다. 카이엔 터보 쿠페는 3.9초에 100km/h까지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286km/h입니다.


광범위한 첨단 장비가 장착으로 출시

새로운 포르쉐 카이엔 쿠페는 지금 주문할 수 있으며 5월 말부터 딜러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독일의 경우, 가격은 Cayenne Coupé의 경우 EUR 83,711, Cayenne Turbo Coupé의 경우 EUR 146,662로 각각 VAT와 국가별 장비가 포함됩니다. 광범위한 표준 장비에는 속도 감응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20인치 알로이 휠, 후진 카메라, PASM(Park Assist),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등이 포함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