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하게 느끼는 주행의 즐거움, The new Mercedes-AMG GLC 63 S 4MATIC+

Mercedes-AMG GLC 63 S 4MATIC+, 드라이빙의 즐거움

제스처 컨트롤을 통해 차량의 역동성과 최적의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Mercedes-AMG는 성공적인 GLC 63 4MATIC+ 모델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SUV와 쿠페는 AMG 고유의 기능과 디스플레이를 갖춘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뿐만 아니라 새롭고 더욱 독특한 조명 디자인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다이내믹 핸들링 컨트롤 AMG DYNAMICS와 록킹 디퍼렌셜은 표준 사양으로 모든 모델에서 전자적으로 제어되므로 훨씬 더 다재다능한 드라이빙 체감을 제공합니다. SUV와 쿠페는 경쟁 환경에서 유일하게 8기통 바이터보로 주행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또한 어댑티브 댐핑 조정, 완전히 가변적인 토크 분배 및 고성능 복합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에어 서스펜션에 의해 최대 주행 즐거움이 보장됩니다. 중형 성능의 SUV는 또한 승객과 짐을 위한 넉넉한 공간, 가변적인 실내, 광범위한 안전 기능 및 장거리 여행 시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

SUV 및 쿠페는 기본 및 S 모델 모델로 제공되며,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은 350kW(476PS) 또는 375kW(510PS)의 토크를 최대 650 또는 700Nm로 생성합니다. 0에서 100km/h까지의 가속은 GLC 63 4MATIC+ 4.0초, S 모델은 3.8초 만에 완료됩니다. 



본 모델의 최고 속도는 250km/h(전기 제한, AMG 드라이버 패키지의 경우 270km/h), S 모델의 경우 280km/h입니다. 인상적인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는 무엇보다도 어댑티브 댐핑 조정 기능을 갖춘 AMG RIDE CONTROL+ 에어 서스펜션, 모든 모델에 표준 장착되는 전자 제어 디퍼렌셜 잠금 장치 및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리스타일링된 헤드램프가 전면 익스테리어를 완성


외부 디자인에서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이 아래쪽으로 펼쳐지고 수직 블랙 루버가 즉시 눈에 띕니다. 리테이닝된 평면 LED 고성능 헤드램프는 주간 주행등 플레어 룩으로 시각적 존재감을 강화합니다. 제트 윙 디자인의 넓은 프론트 에이프런은 대형 프론트 스플리터와 결합되어 새 모델의 힘을 강조합니다. 이 시스템은 미세 메시징 그릴과 함께 분사함으로써 모터 스포츠 분야의 대표적인 특성이며 다른 GLC 모델과 차별화되는 냉각 기술을 보여줍니다. 프론트 및 리어 휠 아치 클래딩도 마찬가지로 역동적인 외관을 강조합니다.



제스처에 반응하는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새로운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차량이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도록 도와줍니다. 터치패드, 스티어링 휠의 터치 컨트롤 버튼, 음성 컨트롤 또는 제스처 컨트롤로 작동하든 상관없이 GLC 63 4MATIC+의 운영 체제는 유연성과 마찬가지로 다재다능합니다. 모든 옵션은 가능한 한 쉽고, 신속하고, 상황에 맞게 제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옵션인 MBUX 내부 보조 장치를 사용하면 선택한 기능을 터치 없이 작동하고 판독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첨단 3D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접근 감지, 조명 지원 및 빠른 선호도 액세스를 통해 운전자와 조수석 탑승자가 보다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미디어 디스플레이와 터치패드 사이의 영역에서 수동 이동을 평가합니다. 실제로 이는 손이 터치 스크린 또는 터치패드에 접근하는 즉시 MBUX 내부 비서는 미디어 디스플레이의 특정 컨트롤 요소를 확대된 형태로 표시하거나 강조 표시합니다. 이는 홈스크린, 라디오/미디어, 지도 내비게이션, 액티브 주차 보조 장치 및 시트 조정 메뉴에 적용됩니다.


AMG DYNAMICS

엔진에 따라 최대 6개의 구동 프로그램(Slippy), "컴포트", "Sport", "Sport+", "개별" 및 "RACE"(S 모델만 해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AMG DYNAMICS 민첩성 제어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즉, GLC 63 4MATIC+의 핸들링 특성을 더욱 차별화된 다양한 요구 사항과 주행 조건을 충족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AMG DYNAMICS라는 주요 용어 뒤에는 각 드라이브 프로그램에 의해 자동으로 선택되는 "기본", "고급", "Pro" 및 "마스터"(S 모델만 해당)라는 민첩성 기능이 있습니다. 4륜 구동 토크 분배, 전자 제어식 잠금 디퍼렌셜의 개입 및 완전히 재개발된 ESP®의 제어 임계값과 같은 주행 관련 파라미터는 구동 프로그램에 따라 지능적으로 조정됩니다.



AMG 속도 감응형 스티어링입


전기 기계식 속도에 민감한 파워 스티어링에는 가변 비율이 있습니다. 정확하고 정밀한 피드백이 돋보이며, "컴포트" 또는 "스포츠" 두 가지 설정에서 미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서보 어시스트는 고속에서 감소하고 저속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즉, 상대적으로 낮은 속도에서는 조향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차량에 대한 최상의 제어력이 고속으로 유지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은 현재 횡방향 가속도, 선택된 AMG DYNAMIC SELECT 구동 프로그램 또는 댐핑 조정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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