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쌍용 G4 렉스턴 리뷰, 위대한 유산 프리미엄 정통 SUV의 장엄한 아름다움

유로 6d 규제대응 2019 G4 렉스턴 출시

프리미엄 SUV의 장엄한 아름다움과 밸런스

국내 최초 9에어백 시스템으로 완벽한 보호


쌍용자동차가 배기가스 규제를 충족시키고 상품성을 개선한 2019형 G4 렉스턴을 출시했다. 2019 G4 렉스턴은 배기가스를 대폭 저감하는 선택적촉매환원장치(SCR)를 적용해 내년 9월 시행되는 배기가스규제(유로6d)를 1년 앞서 충족시켰다. 이로써 쌍용차가 출시 중인 라인업은 더욱 완벽하게 구성되면서 월 1만대 판매를 눈앞에 두게 되었다.



세계에서 아름다운 비율을 자랑하는 고대 건축의 파르테논, 그 위대한 유산으로부터 물려받은 Majestic Style로 완성된 정통 프리미엄 SUV의 장엄한 아름다움과 밸런스를 느껴보십시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메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었으며, 볼륨감 있는 후드로 웅장함을 드러낸다. 아울러 방향지시등 기능이 추가된 LED 주간주행등은 날렵하고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며, 야간에 차량이 회전하려는 방향으로 라이트를 비춰 시야를 완벽하게 확보해준다. 또한 18인치 다이아몬드커팅휠 디자인으로 변경됐으며, 국내 SUV 최초로 손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도어를 열고 잠글 수 있는 터치센싱 도어를 적용했다. 




2019 쌍용 G4 렉스턴의 가장 모던하고 정제된 최고급 인테리어를 통해 최고의 안락함을 느껴보십시오.


실내에는 동승석 워크인(walk-in) 디바이스가 새롭게 적용됐다. 운전자가 자리를 옮기거나 몸을 굽히지 않아도 조수석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 운전석 전동식 요추받침대(4방향)가 새롭게 적용됐고 2열 암레스트에 트레이가 추가되고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한 컵홀더가 적용됐다.



나파가죽시트와 인스트루먼트 패널, 도어트림에 적용된 퀼팅 패턴의 디자인이 변경됐다. 변속레버는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했고, 플로어 커버도 메탈그레인으로 변경했다. 실내 도어핸들과 에어벤트의 컬러는 다크실버로 바뀌었다. 



이 밖에 언더커버 범위 확대, 강화된 성능의 통풍시트, 적재공간 배리어네트 추가 등이 이루어졌다.



7인치 대화면 TFT LCD창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다양한 컨텐츠를 클러스터에 표시하여 운전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준다. 특히, 3가지 모드의 디지털 스피드 화면을 적용하여 보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2019 쌍용 G4 렉스턴은 그 포퍼먼스가 남다른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세계적인 고성능 슈퍼카와 럭셔리 세단들이 선택하는 후륜구동과 더욱 완벽해진 4륜구동 시스템, 4TRONIC의 완벽한 조화로 어떠한 도로환경 속에서도 조향안정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평상 시 2륜구동 상태로 주행하다 필요 시 4H, 4L로 전환하여 빗길, 눈길 등 어떠한 도로환경에서도 안정감있게 주행할 수 있다. 




안정된 주행이 가능하게 돕는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은 불규칙한 도로의 노면 충격이 좌우 휠에 있는 독립된 5링크로 분산되어 차체로 전달 되는 충격을 흡수하고, 안정적인 주행과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E-XDI220 LET 엔진과 E-TRONIC 벤츠 7단 미션의 조화는 어떤 조건에서도 최적화된 반응을 통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지만 SUV가 가진 강인함을 뛰어넘는 안정성이 없다면 불안감을 줄 수 밖에 없다. G4 렉스턴은 고장력강판과 초고장력 쿼드프레임으로 당신의 안전을 완벽하게 지켜준다.  첨단 4중구조 초고장력 쿼드 프레임은 놀라운 차체 강성으로 사고 시, 탑승자를 완벽하게 보호할 뿐만 아니라 상대 차량까지 안전을 확보한다. 또한 주행 시 노면의 소음 및 진동을 철저하게 차단하여 최상의 정숙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SUV 최초로 적용된 9 에어백 시스템은 실내 전체를 감싸는 기능으로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렉스턴의 위대한 유산, 프리미엄 SUV 답게 다양한 편의사양이 적용됐다. 시동을 끈 상태에서 스마트키를 지니고 차량을 2M 이상 떠나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는 오토 클로징 시스템,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스마트키를 이용하여 윈도우를 열고 닫기가 가능한 윈도우 제어 &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간단한 스위치 조작만으로 브레이크를 체결 및 해제시킬 수 있어 복잡한 도심에서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220V 인버터 & USB 충전단자, 1&2열 히팅시트,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도어핸들을 잡으면 도어 잠금이 해제되고, 레버를 당기면 도어가 열리는 2채널 터치센싱 도어 핸들,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3량 후방에 약 3초간 머물면 트렁크가 자동으로 열리는 스마트 테일게이트는 짐을 싣고 내릴 때 편리하다.



도심에서는 프리미엄 SUV의 위용을 느낄 수 있으며, 오프로드에서는 유라시아를 횡단하는 투철한 모험가 정신을 기반으로 한 2019 G4 렉스턴의 판매가격은 트림별로 럭셔리 3,448만원, 마제스티 4,045만원, 헤리티지 4,605만원이며, 스페셜 모델인 유라시아 에디션(Eurasia Edition)은 3,795만원(모든 판매가격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