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렉서스 CT 하이브리드 리뷰: 렉서스를 타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 CT 200h와 함께..

다재다능하고 효율적인 펀드라이빙

42 MPG EPA-경제적인 복합연비

스포티한 플레어를 제공하는 FCORT 패키지

사용 가능한 Lexus Enform Remote 및 Lexus Enform Service Connect


렉서스가 소형 하이브리드 해치백 CT 200h를 공개했습니다. CT 200h는 미국에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해 단종 절차를 밟게 되지만 유럽, 중국, 일본 등 국가에서는 여전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경제적인 복합연비와 합리적으로 렉서스를 탈 수 있습니다. 게다가 2018 렉서스 CT 200h는 즉각 알아볼 수 있는 스핀들 그릴부터 완벽한 제작에 이르기까지 고유한 소형 하이브리드 패키지로 브랜드의 독특한 디자인과 럭셔리함을 제공합니다.



처음부터 전용 하이브리드 모델로 설계된 Lexus CT 200h는 콤팩트한 외부 치수 내에서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새롭게 선플래어 브라운(Sunflare Brown) & 노블 브라운(Noble Brown), 오커(Ochre) & 라이트 오커(Light Ochre), 샤토(Chateau) & 포마지(Fromage) 투톤 가죽 색상이 추가됐습니다. 



렉서스는 11년 전 처음으로 RX400h라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생각해 볼 수 있는 럭셔리 범주 전체를 갖게 되었습니다. CT 200h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기술과 장점을 완전히 새로운 세그먼트에 접목시켰으며, 또한 렉서스의 엔트리 모델이 되었지만 "Entry"는 상대적인 용어입니다. CT 200h는 렉서스라는 것을 절대 잊지 못하게 합니다. 



2018 렉서스 CT 하이브리드는 더블 위시본 리어 서스펜션 및 횡방향 성능 댐퍼가 장착된 스포티한 섀시는 CT 200h를 도로 곡선에 연결하는 동시에 렉서스 매끄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특별히 튜닝된 댐퍼와 스프링으로 구성된 FSPORT 방식의 서스펜션 덕분에 CT 200h F SPORT 모델은 더욱 선명한 커브 처리 능력으로 한 단계 도약합니다. 17인치 휠은 5쌍둥이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2톤 흑연과 기계 마감이 특징입니다. 렉서스 스핀들 그릴, 블랙 콘트라스트 루프, 두 개의 대형 공기 덕트가 있는 리어 스포일러, 검은색 서라운드 장착 메시 및 포그 램프 인서트만이 FPORT 외부 패키지를 완성합니다. 색상 선택 중에 레드라인은 긁힘에 강한 자체 복원 코팅을 특징으로 합니다.



CT 200h는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하이브리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응답성과 연비를 제공합니다. 시내 18.2km/l / 고속도로 17 km/l / 17.8 km/l 복합 연비는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가 없는 가장 효율적인 럭셔리 하이브리드 모델 중 하나로 꼽힙니다.




CT 200h의 렉서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에는 1.8L의 Atkinson-cycle 4기통 가스 엔진이 포함되어 있으며, 650V 모터 제너레이터와 팀을 이루어 134마력의 통합 시스템 출력을 제공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두 번째 모터 제너레이터는 내연 엔진 및 제너레이터가 하이브리드 배터리 팩을 충전하는 시동기 역할을 합니다. 파워트레인는 전자 제어식 연속 가변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E-CVT) 전기 모터의 순간 토크를 최적으로 활용하고 최적의 비율을 신속하게 찾아 주행 조건을 향상시킵니다.



CT의 연료 효율에 실질적인 변화를 주는 보이지 않는 공학적인 세부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배기 열 회수 시스템은 사용된 배기 가스 열을 사용하여 엔진 냉각수 워밍업을 가속화합니다. 이를 통해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예를 들어 저전력의 도시 주행 조건 등 불필요한 주행 사이클에서 엔진을 더 일찍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렉서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CT 200h는 렉서스 드라이브 모드 선택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의 손끝에 광범위한 차량 제어 장치를 장착합니다. 일반, 스포츠, Eco 또는 EV의 네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ormal(일반) 모드에는 기본적으로 선형 스로틀 응답이 있어 자연스레 점진적인 전력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모드는 반응성과 역동성을 높여 줍니다.


Eco 모드에서는 에어컨 설정이 조정되고 페달 각도에 비해 스로틀 반응이 감소하여 연비를 강조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EV 모드는 CT 200h 전기 모터만 사용하여 단거리 주행 예를 들어 공간을 찾을 때 복잡한 주차 공간이나 차고를 기어 다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디스플레이 오디오/내비게이션 화면은 무료 HD 라디오TM, 실시간 트래픽 및 날씨 기능을 갖춘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제어합니다. 옵션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된 모델에는 렉서스 원격 터치 인터페이스가 사용됩니다.



표준 6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은 지속 가능한 대나무와 수지로 구성된 세계 최초의 자동차 스피커를 특징으로 합니다. 10개 스피커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연락처에 전화를 걸고, 시리를 통해 턴 바이 턴 내비게이션 기능을 얻고, iTunes에서 음악을 선택하고 재생할 수 있는 Siri® 아이즈 프리 모드를 포함합니다.



Lexus Enform Remote(구독 필요)를 통해 사용자는 iOS 및 Android 장치용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특정 차량 기능을 원격으로 보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원격 도어 잠금/잠금 해제, 엔진 및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용 원격 Stop/Start, 차량 검색기, 게스트 드라이버 모니터 등이 있습니다.


Lexus Enform Service Connect(구독 필요)를 통해 고객은 iOS 스마트폰 사용자 LexusDrivers.com.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MyLexusandBean을 통해 자신의 Lexus vehicle의 특정 측면에 대한 정보를 원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정보에는 유지 관리 경고, 경고등 알림 및 진단 정보에 대한 이메일 및 푸시 알림이 포함된 차량 상태 보고서, 필요한 유지 관리 알림, 현재 차량 경고, 서비스 캠페인 등이 포함됩니다.



CT 200h의 안전사양으로는 듀얼 스테이지 운전석 및 프론트 조수석 에어백, 무릎 에어백, 사이드 커튼 에어백 및 프론트 시트 장착 사이드 에어백이 장착된 표준 8-에어백 SRS가 장착되었으며,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이 장착된 PCS(Pre-Collision System) 옵션은 특정 조건에서 충돌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은 밀리미터파 레이더를 사용하여 차량 주행 시 사전 설정된 거리를 측정하고 유지합니다. PCS에는 차량 전방의 특정 장애물을 감지하도록 설계된 전방 장착 레이더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2018 렉서스 CT 하이브리드는 일부 소형 경쟁사의 고속 정교함과 성능은 갖추지 못했지만 민첩한 자세, 효율적인 파워트레인 및 고품질 구조, 그리고 방탄성의 신뢰성으로 인해 소유주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CT 200h는 32,750달러(한화 약 3,640만원)로 시작되며 F Sport 패키지 장착 모델의 경우 41,200달러(한화 약 4,580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