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올 뉴 익스플로러에 장착된 '마인드풀 모드' 어떤 기술?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평온한 인테리어를 위한 '마인드풀 모드'

최근 닐슨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들이 화면을 응시하는 데 하루의 절반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포드 트렌드 보고서는 전세계 성인 절반 이상이 자신의 장치에서 의무적인 시간 초과를 원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포드 엔지니어들은 완전히 새로운 익스플로러에서 그것을 가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유비쿼터스 스크린의 세계에 살고 있으며, 정보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익스플로러의 새로운 'Mindful Mode'는 운전자들에게 혼돈 기술에서 벗어나 스스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을 줌으로써 끊임없는 정보와 경고의 흐름에서 벗어나게 해 줍니다."라고 Ford Explorer 브랜드 마케팅 매니저인 Lee Newcombe는 말했습니다.



가장 조용한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2020 Ford Explorer는 새로운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에서 "Mindful Mode"라는 별명을 가진 새로운 혁신적 Cool Screen 디스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지평을 향해 평온함을 가져갑니다. 이 모드가 활성화되면 "마인드풀 모드"는 운전자가 휠 뒤에서 더 적은 정보를 처리할 수 있게 하여 연료, 속도계 및 전방 도로를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오늘날 인간-기계 인터페이스에 더 많은 기능과 선택이 등장함에 따라 드라이버는 실제로 압도당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Ford는 차량 외부의 스크린에 소요되는 평균 시간과 결합하여 고객이 운전자의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필요한 주의력을 고려합니다. 탐색기의 새로운 "마인드풀 모드"에는 명상 및 명상 이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즉, 운전자가 볼 필요가 없는 데이터를 제거함으로써 특정 요소 또는 순간에만 집중함으로써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치료 기법입니다.



스마트폰과 다른 기기는 다양한 소리, 모양, 색상을 통해 사람의 뇌에 있는 주의력 수용기를 자극하여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익스플로러에 있는 깨끗한 마음가짐 모드의 디자인은 우리의 뇌가 그것의 푸른 색 체계가 진정되고 평온한 것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뉴런을 잠재우려는 의도입니다.


새로운 12.3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외에도, 새로운 익스플로러는 멀티 컨트롤러 시트, 산뜻한 14개 스피커 B&O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사용 가능한 역브레이크 어시스턴스 및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2.0을 포함한 새로운 Ford Co-Pilot360TM 기술 운전자 지원 기술 혁신으로 여유도 한층 더 높여 줍니다.


지금껏 느껴 보지 못한 완전히 새로운 포드 익스플로러는 올 여름에 도착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